친환경 어린이 화장품 마이얼스데이 어린이 모델 최종 선발 > Notice


Notice

친환경 어린이 화장품 마이얼스데이 어린이 모델 최종 선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립 작성일18-08-20 18:13

본문

01dd1ab208ea5af82bba335312362980_1534756358_2524.jpg

"6
명의 어린이 축하합니다"

 

6명의 어린이에게는 마이얼스데이에서 전화를 걸어 향후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록 최종 6인에 선정되지 못했지만, 최종선발 대회까지 올라온 다른 어린이들 모두 어린시절에 소중한 추억의 한 페이지를 만들었을 것입니다.

 

최종 선발 되지 못한 어린이들이 혹시 많이 서운해하지 않을까 너무 염려가 됩니다.

하지만 최종선발대회에 참여한 20여명의 어린이들은 마이얼스데이에서 8월 말부터 시작할 지구돌보기 캠페인
괜찮아 지구야의 홍보모델 <지구지킴이>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괜찮아 지구야캠페인은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어 실천하는 아픈지구를 돌보는 캠페인입니다.

 

어린이들이 지구가 왜 아픈지 이야기 하고, 지구를 더 이상 안아프게 하기 위해서 우리가 어떻게 해야할지를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이를 실천에 옮겨 사진이나 영상에 담고, SNS에 올려 다른 아이들과 어른들이 보게 합니다.

 

우리 지구지킴이들이 솔선수범하여 다른 아이들과 어른들에게 보여주고, 가르쳐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에 갈 때 봉투를 가지고 가다가 길가에 버려진 휴지를 주어 봉투에 담습니다.
왜 어린이들이 남긴 음식물이 환경오염이 될 수 있는지 이야기하고, 음식물을 남기지 않는 실천을 합니다.
엄마를 따라서 마트에 갈 때 비닐봉투를 쓰지 않기 위해 아이가 가방을 들고 가서 그 가방에 마트에서 산 물건을 담습니다.
직접 나무를 심어보고, 나무 심는 방법을 이야기 합니다.

이와 같이 우리 어린이들이 주인공이 되어 지구를 돌볼 수 있는 일은 무궁무진하게 많습니다.

엄마 아빠와 함께 그 방법을 고민해보고, 지구를 돌보는 작은 실천을 하고, 이를 주변에 알리는 것입니다.
그 모습을 본 다른 아이들과 어른들은 지구를 아프게 하는 행동을 할 때 한 번 더 생각하고 행동하게 될 것입니다.

 

지구는 우리 어른들만의 것이 아닙니다. 우리 아이들이 앞으로 살아갈 터전입니다.

한국을 비롯한 세계 곳곳에서 이상 기후 현상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더 이상 어른들에게 맡길 수만은 없습니다.

우리 어린이들이 먼저 지구를 돌보는 실천을 합시다~

지금 지구가 많이 아픕니다. 그렇지만 괜찮습니다. 우리 지구지킴이 어린이들이 있으니까요

(괜찮아 지구야~!!!)

 

지구 돌보기 활동을 하고, 사진이나 동영상을 SNS에 올려주세요~

우리 지구지킴이 어린이들이 세계로 뻗어나갈 이 캠페인의 주인공이 될 것입니다.

# 괜찮아 지구야, 지구돌보기 캠페인, 지구지킴이, 마이얼스데이, 마이얼스데이키즈, My Earthday, My Earthday Kids,

 



(주)마립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maripinc@marip.co.kr
Copyright ⓒ 2015 marip.inc. All Right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